작품소식/작품소식(국내)

고양시 독립서점 단향 북토크 후기

boida 2024. 12. 9. 18:54



고양시에 있는 독립서점 단향에 다녀왔습니다. 아담한 서점에 제 책 서가가 한 영역을 다 차지하고 있는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.

어린 왕자 서가도 반가웠습니다. 저도 집에 어린 왕자만 한 구역 있는데 말이지요. ^^

책과 함께 술!!!과 차와 한식디저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훌륭한 곳입니다. 거대한 힐스테이트 안에 있으니 여기 사시는 분 많지 않을까요! 한번쯤 들러주셨으면!

부산에서 오시려다가 파업으로 차표가 취소되어 못 오신 분이 계셨어서 제가 더 안타까웠습니다. 어차피 저는 강원도민인데, 서점도 좋아하는데, 북토크 할 일 있으면 지방 지역서점에서 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한 날이었습니다. 곧 강릉 부산 간 기차도 연결되는데.

만화가 김진 선생님 이야기 하면서 제가 아무도 모를 듯한 〈달의 신전〉과 〈라그나로크〉를 언급했는데 책방 주인님이 “그러췌~” 하며 추임새 넣어주셔서 깜짝 놀랐습니다. 언제 김진 선생님에 대해 더 이야기나눌 기회가 있기를.

이렇게 받아도 될까 싶은 맛난 선물도 한아름 받았습니다. 같은 고양시 서점 플라뇌즈에서도 와 주셨고, 맛난 잼도 선물해주셨습니다. 늘 여러 행사에서 보곤 했는데 여기도 고양시인 줄은 몰랐네요. 언제나 감사합니다.

북토크 끝나고는 책방 주인님과 친구분, 관객 두 분 모시고 국회로 함께 달려갔습니다. 반란수괴 내란수괴 윤석열을 즉각 체포하라.